강남셔츠룸 강남셔츠룸 가라오케 공식홈페이지 L GANGNAM SHIRTROOM OFFICIAL WEBSITE

강남셔츠룸 강남셔츠룸 가라오케 공식홈페이지 l gangnam shirtroom official website

강남셔츠룸 강남셔츠룸 가라오케 공식홈페이지 l gangnam shirtroom official website

Blog Article


저희 강남셔츠룸 달토는 고객분들의 다양한 일상 스케줄에 맞춰 365일 24시간 영업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영업시간에 따라 피크타임 외 시간에 방문하시면 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강남셔츠룸을 즐겨 보실 수 있습니다. 앞서 언급한 초이스 후 인사시스템에 대해서 많이 궁금하실텐데요. 홀복을 입은 매니저가 노래를 틀고 고객 님의 무릎 위에 앉아서 홀복 과 브라를 벗고 섹시한 흰셔츠로만 갈아입는 시간이며 일반적인 퍼블릭 업소에 비해 마인드가 훌륭하며 터치가 자유롭습니다. 팬티를 제외한 몸매를 눈으로 한번 감상하시고 자연스럽게 터치할 수 있습니다. 매니저의 성격과 스타일, 서비스의 퀄리티 등이 중요한 요소로 작용하기 때문에,  영업대표에게 추천을 받으시면 보다 즐거운 경험을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언니들의 홀복이 셔츠하나로 갈아입는 방식이다 보니 셔츠룸의 마인드가 훨씬 좋아 친한 동료들과의 접대자리에 매우 좋으며 터치가 자유롭습니다. 특히나 셔츠룸 인사와 같은 시스템이 추가되면서 아직 강남 셔츠룸에 가본 경험이 없는 고객님들도 처음부터 끝까지 충분히 만족할 만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입니다. 높은 퀄리티와 최고의 가성비 때문에 많은 고객님들께서 재방문을 해주시고 있습니다. 긴 영업시간으로 아침이든 새벽이든 저녁이든 언제든지 방문 할 수 있는 강남 유흥의 메인룸 이라고도 평가 할 수 있습니다.


수위도 높고 주대도 비싸지만 인터넷구좌들의 가격경쟁으로 많이 저렴해 졌습니다. 대표적으로 선릉에는 쩜오 F1 (킹스맨)이 유명합니다. 역삼역쪽은 쩜오 A1이 유명하며 역삼동~논현동 쪽으로 구구단이 최근까지 유명하였습니다. 하루 평균 250명 가량 여직원이 출근하며, 철저한 사이즈 관리로 인하여 모델,준연예인,인플루언서 같은 비슷한 외모의 여직원들이 항시 대기중입니다. 철저한 사전교육으로 인하여 스킨쉽이나 수위를 받아주지 않는 아가씨는 가차없이 티시 지급하지 않습니다. 강남구 신사역에 위치한 강남 가라오케는 3호선 신사역 과 인접해있는 초대형 가라오케 입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아가씨들이 신림노래빠에서 대기하고 있으며, 신림노래주점은 단체석도 상시 운영중입니다. 항상 최선을 다하고 만족하는 자리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다양한 아가씨들이 신림 수 노래룸에서 대기하고 있으며, 저희는 단체석도 상시 운영중입니다.


초이스는 서울유달대구유달포항유달서울유달 룸초이스를
기본으로 하시면 이번에 신림셔츠룸 골든벨에서 신림동 최초로 미러 초이스를 도입했습니다. 룸초이스가 부담스러우신분들은 미리 말씀을 해주시면 미러초이스로 셋팅을 해놓겠습니다. 초이스 하실때 꿀팁은 저 신림셔츠룸 지강실장을 믿어주시고 저에게 형님들의 스타일을 말씀해주세요!


강남 셔츠룸에는 다채로운 디제이팀과쇼팀을 무료 이용하실 수 있으며, 노래 및 마이크 세팅, 음향 세팅을 무료로 해드리고 있습니다. 환상의 다이나믹한 공연을 무료 관람 하실 수 있게 룸안에서 음주가무를 특별하게 진행하실 수 있도록 진행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퍼블릭 가라오케와는 다르게 "인사"라는 개념으로 여성 접객원이  홀복에서 와이셔츠로 환복하여 와이셔츠와 속옷만 착용한 상태로 진행하여 보다 고객님들의 음주 가무만이 아닌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색다른 재미를 찾아 볼 수 있는데 색 다른 재미라는것은 기존의 강남셔츠룸이나 가라오케와는 다르게 홀복이 아닌 레깅스를 입고 룸 시간을 진행한다는것이 바로 색다른 재미 입니다. 요즘에는 여성분들이 길거리를 레깅스복장을 입은채로 운동 또는 생활복으로 많이 입고 다니는데 지나갈 때 마다 눈을 한번 씩 돌리며 반드시 쳐다보면서 드는 생각은들은 모두 동일하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쩜오 갔을때 아가씨들 때문에 분위기 망치고 돈만 쓰고 왔었는데 에프원 가서는 아주 즐겁게 놀고와서 만족합니다. 여매니저가 없는데도 불구하고 있다고 우겨서 시간들여 방문하셨는데 오래기다리신 경험 많으실겁니다. 2022년 강남룸은 법의 기준에 의거한다면 많은 부분이 합법화 되었습니다. 강남유흥의 룸 형태의 성매매가 이전 보다 많이 사라지고 합법과 편법의 경계에서 새로운 형태의 룸 시스템이 나오게 되었습니다. 그 중에서 대표적으로 셔츠룸 이라는 카테고리가 생겨나게 되었습니다. 최고의 업소에서 최저 가격으로 합리적이게 고객님들을 모시는 방안을 마련하여 진행중에 있으며, 합리적인 소비를 돕겠습니다.


셔츠룸 에서는 주로 젊은 여성 직원들이 다양한 스타일의 셔츠를 입고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신의 스타일 있기 때문에 셔츠룸담당에게 명확하게 이야기를 전달하셔서 즐거운 시간을 갖을수 있게 만드셔야 합니다. 취향과 스타일을 놀기 전에 이야기하신다면 셔츠룸담당이 그에 맞는 매니저 선택 추천으로 재미를 두배로 만들것입니다.


예약을 하실때 고객님의 술자리가 어떤 목적인지 말씀해 주시면 미리 맞춰서 준비해 놓도록 하겠습니다. 조정석 대표의 셔츠룸에 오시면 강남 어떤 셔츠룸 보다 즐거운 자리로 만들어 드릴 것을 약속 드립니다. 수위는 나오는데 수질은 안좋고, 수질은 높은데 수위는 낮은 유흥업소 가서 돈 낭비 하지마시고, 최고의 가성비로 내상 없이 놀 수 있는 강남 셔츠룸을 방문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최근 강남 셔츠룸 신림 셔츠룸, 구디 셔츠룸, 철산 셔츠룸, 관악구 셔츠룸 등 모든 정상 유흥업소는 가격이 정찰제로 운영되고 있어 가격이 정해져 있습니다.


강남어디에서든 전화만 주시면 저희 픽업기사님이 10분안에 모시러가다록 하겠습니다. 소개팅 타임때 원하신다는 전제하에 조언 드리는 것은 송이실장의 기본 의무입니다. 혹여나 손님께서 '노 터치 공주마마'를 특별히 선호한다고 미리 알려주지 않는 이상 공주마마, 공주놀이를 즐기는 스태프 초이스로 내상 입는 일 없도록 지원하겠습니다. 진모대표 신용으로 고객님을 모십니다.한번의 인연이 아닌 강남유흥 재방1위 진모대표가 확실하게 책임집니다.항상 초심을 잃지 않고 최선을 다해 고객님을 모시겠습니다. 정찰제 시스템으로 처음 안내해드린 가격 변동없이 그대로입니다.정해진 금액 이후 추가금액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또한 출근비라는 개념이 있는데 가게마다 다르고, 이벤트 티씨가 있을 때 는 13만원을 받을 수 있다.

Report this page